보도자료

홈 > 경기단체연합회소식 > 보도자료
게시판 뷰
제1회 대한체육회· 경기종목단체 족구대회, 남자부 봅슬레이 연합팀(루지·컬링 포함) 우승(출처:네이버 뉴스)
대한체육회 경기단체연합회 2023-05-23 조회수: 1098


AH2I5243.JPG

 

대한민국족구협회(회장 홍기용)는 지난 19일 ‘제1회 대한체육회· 경기단체연합회 친선족구대회’를 올림픽공원 내 SK핸드볼경기장에서 남자팀 24팀, 여자팀 10팀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대회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남자부는 봅슬레이·루지·컬링 연합팀이 우승을 차지하고, 대한체육회가 준우승을 차지했다. 공동3위는 대한체육회 대회운영부팀과 농구협회가 올랐다. 여자부는 대한체육회가 월등한 경기력으로 우승을 차지하였고, 보딩빌딩연합팀이 준우승을 차지했다. 주최측인 족구협회와 아이스하키연합팀이 각각 공동 3위를 차지하였다.


대한체육회 5팀, 스포츠안전재단 1팀, 회원종목단체 20팀은 화기애애하고 활력이 넘치는 친선의 장을 연출했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족구협회가 남자부 및 여자부 우승상금(각 상품권 100만원)을 마련하고 경기 시설 및 심판 운영지원을 제공했다.


대한민국족구협회 홍기용회장은 "대한민국의 모든 체육행정을 총괄하는 직원들이지만 직접 필드에서 땀흘리며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는 모습에 감동스럽다" 며 "향후 대한체육회 경기단체연합회와 추가 협의를 통해 더욱 많은 팀이 더욱 많은 상품으로 함께 즐길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에 경기단체연합회 김돈순회장은 "금번 행사에 이렇게 많은 팀들이 참여해서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행사로 체육 행정인의 복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출처:제1회 대한체육회· 경기종목단체 족구대회, 남자부 봅슬레이 연합팀(루지·컬링 포함) 우승 (naver.com)

게시판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대한체육회경기단체연합회, ㈜보령헬스케어와 업무협약 체결
다음글 경기단체연합회, 제17대 임원 선임 완료